<신화 앤디 깜짝 결혼 발표 9살 연하 아나운서 예비신부 신체 나이 출생 프로필 총정리>
신화의 막내 앤디 (본명 이선호)가 오늘 19일 깜짝 결혼 발표를 하였다.
앤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하여 신화창조에게 쓴 손편지를 올렸는데, 그 내용은 결혼 발표에 대한 내용이었다.
앤디의 손편지 내용에는 '이 사실을 신화창조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으며,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힘든 시간 저를 웃게 해 주고 많이 아껴준 그 사람과 새로운 출발을 하고자 한다.' 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앤디의 예비신부는 9살 연하의 아나운서로 알려졌으며, 이 둘은 한 1년간 교제를 한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 관련 날짜 및 내용은 아직 미정으로 확정된 날짜는 추후에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로써 앤디는 신화 여섯 멤버들 중 세번째 유부남 멤버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다.
신화 멤버중 에릭은 2017년 배우 나혜미와 첫 번째로 결혼하였으며, 이후 2020년 전진이 항공사 승무원 출신의 류이서와 결혼을 하였다.
그리고 앤디의 결혼 발표가 나온뒤, 1년 전 SBS '동상이몽'에서 전진이 발언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전진은 이날 방송에서 '사람들이 에릭형 이후 두 번째 유부남이 누가 될 것인지 질문을 하면 나는 한결같이 내가 가고 싶다고 대답하였고, 진짜로 내가 장가를 갔다. 세 번째는 왠지 내 느낌에 앤디가 될 것 같다.'라고 말했던 적이 있다.
이에 앤디는 현재 반려견과 썸을 타고 있다며 웃어 넘기는 장면이 있었는데 앤디의 결혼 발표 이후 재조명을 받고 있다.
현재 앤디는 기획사 티오피(T.O.P) 미디어의 대표이기도 하며, 최근 SBS golf 프로그램 및 채널 S 힐링 산장
에 출연하고 있다.
앤디
- 본명: 이선호
- 출생: 1981년 1월 21일 (40세)
- 신체: 175cm, 62kg, O형
- 학력: 한국켄트외국인학교 졸업
- 소속사: 신화컴퍼니, 티오피미디어
- 소속그룹: 신화 (데뷔: 1998년)
<앤디 인스타그램 편지글 전문>
신화창조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신화 앤디입니다.
2022년은 제가 신화로서 우리 신화창조를 만난 지 24년이 되는 해입니다.
세월만큼이나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 이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저에게 평상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입니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합니다.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