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키 재산 프로필 도박 이혼 전부인 이효림 딸 배소율 뉴욕 유학 총정리>
컨츄리꼬꼬 출신 탁재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탁재훈의 딸인 배소율을 미국 뉴욕으로 유학을 보내는 심경을 전했다.
21일 탁재훈은 자신의 SNS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였는데, 이는 탁재훈의 딸 소율이 어렸을 때 같이 찍었던 사진이다.
그리고 "#벌써 이렇게 #잘하고 오렴 #이제 어른이니까 #뉴욕 #오늘 가면 언제 보려나ㅠ #잘가 소율아"라는 해시태그도 함께 남겨 자식을 유학 떠나보내는 부모의 안따까운 심경이 드러났다.
탁재훈은 전부인 이효림와 지난 2001년 결혼하였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다.
2013년 탁재훈은 불법도박 혐의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아 연예계 생활을 중단하고 자숙하였으며,
이후 2014년 아내의 이혼소송으로 이혼하였다.
전부인인 이효림 씨는 탁재훈이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던 30대 여성 2명과 20대 여성 1명을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기도 하였다.
한편 아내 이효림씨가 국내 식품회사인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로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 이효림 씨는 슈퍼모델 출신으로 방송인 현영과 동기이다.
이효림씨는 현재 강남에서 요리 스튜디오를 운영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그리고 탁재훈 전부인 이효림씨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진보식품은 지난 1972년 한미 식품으로 김치 제조 업계에 뛰어들었으며, 1999년 회사명을 "알지 김치"로 바꾸고 포장김치를 전문적으로 생산하여 입지가 탄탄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탁재훈의 아버지는 서울경기인천지역 레미콘협회 회장직을 역임하고 있으며 '국민레미콘'이란 회사의 CEO이며, 외동아들인 탁재훈은 과거에 '레미콘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도 했다.
현재 탁재훈은 tvN '우도 주막'과 SBS '신발 벗고 돌싱 포맨'에 출연 중이다.
탁재훈
- 본명: 배성우
- 출생: 1968년 7월 24일 (53세)
- 거주지: 제주도 애월읍
- 신체: 179cm, 75kg, B형
- 가족: 아버지(국민레미콘 CEO), 어머니, 여동생
- 자녀: 딸 배소율 (2002년생) / 아들 배유단 (2004년생)
- 학력: 국민대학교 (연극연화학 중퇴)
- 종교: 무
-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 인스타그램
- 유튜브 "탁재훈의탁사장" (구독자: 29.5만 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