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빵이 너무나 먹고 싶을 때가 많다.
빵이란 것이 먹다보면 계속 먹고 싶은 음식이라 다이어트에는 위험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요즈음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는 프로틴 케이크로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하고 게다가 빵을 먹고 싶은 욕구를 충족할 수 있어 다이어트 하기 더 쉬워진 것 같다.
마켓 컬리, 헬로네이처에서 구입할 수 있는 프로틴 브레드인 프레드 단백질 케이트를 소개한다.
우선 포장은 하기와 같이 비닐 포장으로 되어 있다.
후기를 보면 얼려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나는 어쩔 수 없이 조금은 해동된 상태에서 먹었는데, 그래도 빵 먹는 식감으로 너무나 맛있었다.

그럼 다이어터 들에게 정말 중요한 성분을 알아보자.

나트륨 96mg / 탄수화물 16g / 당류 5g / 식이섬유 9g / 지방 6g / 포화지방 1.3g / 단백질 12g
탄수화물 16g인데 여기 식이섬유 9g을 빼면 순탄수화물 7g 밖에 되지 않는다.
그리고 지방 함량도 낮고 단백질도 12g 이나 들어 있다.

원재료를 보명 WPC(농축유청단백질)을 이용하였고, 계란이 들어가서 인지 매우 부드러운 맛이 느껴졌다.
그리고 은은하게 당근향이 퍼지면서 식이 섬유가 9g이나 들어가서 인지 먹고 나서 포만감이 생겨서 좋았다.
일반적으로 빵을 먹게 되면 나의 경우는 포만감이 느껴지지 않고, 이상하게 먹고 나면 더 먹고 싶어 지는 욕구가 강해졌다.
그래서 나의 다이어트 방법에는 밀가루 제한 식이가 주를 이루고 사실상 이렇게 식단을 하면 몸무게는 금방 빠진다.
하지만 문제는 이후 빵에 대한 욕구가 계속 쌓이고 한번 커지게 되면 또 계속 식이랑 생활 습관이 무너졌다.

따라서 내가 생각하는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무조건 참지말고 먹고 싶은 음식을 어떻게 하면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까라고 계속 생각하다 보면 특히 요즘같이 다이어트 식단이 다양하게 나오는 경우는 쉽게 욕구를 조금은 충족하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은 것 같다.

케이크 단면도 무척이나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마켓컬리나 헬로네이처 후기를 보면 당근이 가장 반응이 좋고 후기가 많았다.
프레드 프로틴 케이트를 광고하는 문구는 "촉촉한 당근"인데 정말 말 그대로 촉촉한 당근 프로틴 빵이다.
카페에서 당근 케이크 먹는 사람들이 그렇게 부러웠는데, 나는 이제 설탕 범벅 케이크 대신 이렇게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어 너무나 좋은 것 같다.
해당 제품 라인으로는 다양한 라인이 있다.
단호박/카카오/모카/얼그레이/당근/쑥/녹차/옥수수
참고로 best seller는 모카/당근이고,
최근에 새로 나온 제품은 쑥/녹차/옥수수이다.


*프레드 프로틴 케이크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pread/products/24116998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