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황찬성 결혼발표 8살 연상 예비신부 임신 출생 신체 학력 나이 프로필 총정리>
2PM의 멤버 황찬성이 현재 8상 연상 예비 신부와 결혼 준비 중임을 밝혔다.
원래 올해 초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 여파로 인하여 현재 결혼 날짜를 고민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알려진 황찬성의 예비신부는 8살 연상으로 비 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5년 동안의 교제 끝에 결혼을 하기로 하였고, 현재 2세 임신 중이라는 내용을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지난 12월 밝혔다.
<황찬성 인스타그램 내용 요약>
저에게는 오랫동안 교제해 온 사람이 있습니다.
이 사람은 불안정한 제 마음의 안신처이자 무엇이든 이야기 할수 있는 친구 그리고 연인이 되었습니다. 군 전역 후 이 사람과 결혼을 준비하고 계획하던 중 예상보다 빠르게 새 생명의 축복이 내렸고 이르면 내년 초 결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임신 초기라서 무척 조심스럽지만 여러분께 가장 먼저 이 사실을 알려 드려야겠다는 생각에 소식을 전합니다.
이제는 한 가정을 꾸려 나가는 길에 배우자가 될 사람은 저와 같은 직업을 가진 사람이 아니기에 공개하지 않는 점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황찬성>
출생: 1990년 2월 11일 (32세) / 서울 성동구
신체: 184cm, 75kg, B형, 285mm
종교: 무종교
소속그룹: 2pm
데뷔: 2006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 2008년 2PM
아마 40대인 신부의 나이를 감안하면 위험할 수도 있는 임신이라 황찬성은 신중을 기하여 임신 확인 후 조심스러운 시기를 지나 먼저 팬들에게 자필 편지를 통한 인스타 그램으로 소식을 전한 것이다.
예비신부는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황찬성이 자신의 자필 편지에서 불안정한 마음에 안신처이자 무엇이든 말할 수 있는 친구 이자 연인으로 말했던 것을 비추어 따뜻한 성품의 소유자로 전해진다.
아무래도 8살 나이 차이의 결혼이다 보니 팬들과 일각의 관심이 모이는 것은 사실이다.
또한 황찬성은 현재 JYP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되어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룹 2pm의 막내 찬성이자 연기자 황찬성으로서 가까운 미래에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지금처럼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