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올해 가을 결혼한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이에 강타의 소속사인 SM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나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전했고, 정유미의 소속사인 미스틱에서도 같은 대답을 하였다. 두사람의 결혼설과 함께 같이 다시 수면으로 올라온 강타와 방송인 오정연, 레이싱 모델 우주안과의 이전 양다리 스캔들을 정리하려고 한다.
정유미와 강타는 2020 년 2월 열애를 인정하고 지금까지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며, 열애를 공개할 당신 정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작품을 떠나서 개인적인 연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말하는 부분이 조심스럽고 걱정스럽지만 내가 결정하고 선택한 일에 대해서 부정하고 싶지 않다.'라며 자신의 심정을 토로했다.
또 정유미는 "공개된 만남을 시작한는 것이 많이 어렵고 두렵지만 어쩌면 더 나을 날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로 키워 본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하였다.
한편 강타는 HOT로 데뷔이후 최근에는 솔로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솔로 앨범 '슬로우 댄스'를 발매하기도 하였다.
정유미
출생 : 1984년 2월 23일 (39세)
신체: 167cm / 45kg / 240mm / O형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산
소속사: 미스틱 액터 (MISTIC ACTORS)
데뷔: 영화 '실미도'
종교: 천주교 (세례명: 엘리사벳)
강타
본명: 안칠현
출생: 1979년 10월 10일 (42세)
신체: 178cm / 62kg / B형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학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만기전역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HOT
강타는 2019년 레이싱모델 우주안과의 스캔들이 있었는데, 내용은 우주안이 2019년 8월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타와 뽀뽀한 사진을 올렸다가 삭제하면서 이슈가 되었다. 강타는 이미 우주안와는 헤어진 사이였는데 실수도 올린 것 같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우주안 측은 작년에 결별하였으나 최근에 다시 만남을 갖고 서로 알아가고 있는 중이었다 하면서 반박하였다. 하지만 우주안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고 삭제한 시점 배우 정유미와 비밀 열애 중임이 밝혀졌다. 하지만 그 당시 소속사 측은 서로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면 정유미 와의 열애를 부인하였다.
배우 정유미와의 스캔들이 난 시점에서 우주안의 해명글이 올라오면서 강타의 양다리 논란이 거론되기 시작하였다. 강타는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해명글을 올렸고, 갑자기 우주안도 입장을 바꿔 강타와 같은 취지의 글을 올리면서 이 사건을 정리되었었다.
하기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방송인 오정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2년 반점 강타와 교제를 하였던 중 양다리로 인하여 상처를 받았었고 바람을 핀 상대가 레이싱 모델이며 우주안과 연관이 있다는 글을 올린 것이다.
오정연 측의 말에 따르면 강타와 오정연은 2016년 11월 처음 만났고 2년간 열애하였으니 우주안이 강타와 만난 2017년 4월이니 이는 양다리라는 주장이다.
이후 오정연와 우주안 양측은 대화를 통하여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었다고 밝혔고 여기서 일단락되었다. 하지만 강타는 이때 3명과 여자와 스캔들에 연루되어 구설수에 올라 논란이 되기 도 하였다.
배우 정유미와 강타의 올해 가을 결혼설이 진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두 사람 모두 지난 아픈 기억들은 지워버리고 앞으로 행복한 날들이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