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다이어트 아침메뉴, 웨스턴 에그 & 치즈 솔직 리뷰>
다이어터들에게 추천할 만한 서브웨이의 아침 메뉴인 "웨스턴, 에그 &치즈"를 소개한다.
이전까지는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하면 '로스트 치킨'이나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을 추천했었다.
최근 아침메뉴 중 "웨스턴, 에그&치즈"를 먹었는데 맛과 가격상 모두 만족하여 리뷰하려 한다.
우선 서브웨이 아침메뉴는 11am 가지 주문이 가능하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기 참고 바란다.
↓↓ ↓ ↓ ↓ ↓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아침메뉴 종류 및 주문 방법
우선 매장에서 웨스턴, 에그&치즈 샌드위치를 주문할 때 먹고 간다고 하면 위와 같이 한쪽 부분이 열어진 상태로 포장하여 준다.
서브웨이를 한 번이라도 이용하였다면 이 포장지 부분을 어떻게 뜯냐에 따라서 얼마나 샌드위치를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냐를 결정한다는 것을 느꼈을 것이다.
다른 브랜드 샌드위치에 비하여 서브웨이는 야채가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포장을 잘못 오픈하면 야채를 흘리기 쉽다.
웨스턴 에그&치즈 다이어트 샌드위치의 주문 방법은 하기와 같다.
1) 빵은 곡물빵인 위트로 고른다.
2) 치즈는 개인 취향껏!! (개인적으로 무난한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인 것 같다.)
3) 웨스턴 에그&치즈 샌드위치는 기본적으로 토마토, 피망, 양파가 들어가므로 3개 중 안 먹는 것은 빼 달라고 하면 된다.
4) 소스는 후추+올리브 오일이 가장 basic 하면서 치즈&에그&빵이 어울려져 고소함이 배가 되는 조합이다.
여기서 tip > 만약, 여기에 조금의 매운맛을 추가하고 싶다면, 엘로 머스터드를 추가하면 조금 더 자극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엘로 머스터드는 거의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터들에게 진심 추천하고 싶은 소스이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허니머스터드와 헷갈리면 안 된다. 허니는 말 그대로 꿀이 들어 있어 달달한 소스이다. 주문할 때도 샌드위치 만드시는 파트너분들께도 헷갈리지 않도록 정확하게 말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다이어터들에게 필수 코스인 서브웨이 "웨스턴, 에그&치즈"의 영양성분표를 소개한다.
열량, 당류, 단백질, 포화지방 모두 적절하여 균형 잡인 다이어트식 한 끼로 추천한다.
그리고 다이어트할 때 고기를 먹으면 소화가 되지 않으신 분들께도 추천한다. 그 이유는 햄이 포함되어 있지만 얇은 햄이고 계란이 단백질을 채워 주기 때문에 고기보다 부담감 없이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