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비대면 시대, 앱 주문 방법 총정리>
서브웨이 가서 주문을 하다 보면 말이 잘 안 나올 때가 있다. 더군다나 요즘은 다들 마스크를 쓰고 이야기하다 보니 내가 하는 말이 잘 전달 안되기 일쑤이다.
그리고 머리로 생각했던 주문 내용이 갑자기 직원분이 어떻게 해드릴까요? 이렇게 질문하면 머리가 갑자기 하얘지는 경우도 많다.
그래서 서브웨이도 스타벅스처럼 비대면 시대인 요즈음 앱으로 주문하면 더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다.
이번에는 앱으로 서브웨이 주문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다.
우선 서브웨이 앱에 들어가 보면 위와 같이 기간 내 프로모션 하는 제품들을 볼 수 있다.
그럼 우선 앱으로 주문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1) 매장 선주문을 선택한다.
2) 앱 내에 자신의 위치 설정 허가가 되어 있으면, 가까운 매장이 자동으로 나타나며 여기서 원하는 지점을 골라서 주문하기를 누르면 된다.
3) 메뉴 선택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한다.
만약 다이어트 중에 서브웨이를 이용한다면 추천하는 샌드위치는 하기 링크를 참고 바란다.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아침메뉴, 웨스턴 에그, 치즈
서브웨이 아침메뉴, 다이어트 샌드위치 종류 정리 및 리뷰
4) 원하는 샌드위치를 선택하고 주문 시작하기를 누른다.
*Tip : 여기서 추천 꿀 조합을 선택하면, 하기와 같이 선택한 샌드위치에 어울리는 빵, 치즈, 토스팅 여부, 야채, 소소/시즈닝의 조합을 확인할 수 있다. 샌드위치를 처음 주문한다면 해당 꿀 조합을 참고하여 주문하면 좋을 것 같다.
(하기 Tip을 보면 페퍼로니, 양파, 올리브, 피망, 후추를 같이 토스트라고 나와 있는데 솔직히 이렇게 주문하면 직원들이 별로 좋아할 것 같지 않고, 바쁜 시간대에는 이렇게 주문하지 눈치가 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5) 원하는 빵을 선택한다.
(tip: 다이어트 중이라면 곡물빵이 '위트'를 선택하면 좋고, 쫄깃한 식감을 원한다면 '플랫 브래드'를 추천한다.)
6) 빵 길이를 선택한다.
(* 주의할 점은 아침 메뉴인 경우 15cm만 선택 가능하다.)
7) 치즈를 고른다. 가장 무난한 치즈가 아메리칸 치즈이고, 슈레드 치즈도 많이 먹는 것 같다.
8) 야채를 선택한다. 최근 야채 불러오기가 있는데 최근 주문한 야채를 가져올 수 있어 편리한 것 같다.
9) 소스/시즈닝을 선택한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머스터드, 레드와인식초, 후추, 올리브 오일'을 추천한다.
참고로 소스/시즈닝을 최대 3개까지 선택할 수 있다.
아래 보면 소스별로 맛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다. 예를 들면, '알싸한' 머스터드로 적혀 있어 소스에 대해 잘 몰라도 맛을 선택할 수 있어 좋다.
또 다른 서브웨이 다이어트 추천 샌드위치는 하기 링크 참조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꿀 조합,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10) 추가 선택을 할 수 있다. 추가 항목으로는 에그 마요, 페퍼로니, 베이컨, 아보카도, 오믈렛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tip: 참고로 아침메뉴에는 가격이 저렴한 대신 야채나 내용물이 일반 샌드위치에 비하여 적은 편인데, 이렇게 추가 선택을 하면 더욱더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될 것이다.)
11) 이제 마무리로 단품 or 세트 여부만 선택하면 주문이 완료된다.
댓글